유한양행, 관계사 ‘코스온’→‘유한코스메틱’ 사명 변경
[이데일리 김새미 기자] 유한양행(000100)은 관계사 코스온이 지난 13일 ‘㈜유한코스메틱’(Yuhan Cosmetics)으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유한양행의 연구개발 기술 역량을 화장품 산업에 접목한 차별화된 제조사개발생산(ODM)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공개했다.
유한코스메틱은 새로운 비전으로 ‘신뢰받는 기술력으로 고객의 아름다움과 성공을 설계’(Trusted Science, Beautiful Solutions)를 제시했다. 이는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는 유한양행의 창업정신을 계승하고, 화장품 ODM 분야에서 고객사의 성공을 함께 만들어가는 진정한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회사는 유한양행이 축적해온 과학적 연구 노하우와 혁신 기술력을 화장품 분야에 결합해 제품 기획부터 연구개발, 생산, 품질관리까지 전 과정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과 첨단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공급하며 고객사의 브랜드 철학과 목표를 실현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유한코스메틱은 세 가지 핵심가치도 함께 발표했다. △혁신을 향한 끊임없는 도전(Innovation First)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십(Trusted Partnership)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책임(Sustainable Growth) 등이다. 회사는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최첨단 피부과학 기술 개발, 투명한 소통을 통한 고객 가치 실현, 환경과 사회에 대한 책임 이행을 실천할 방침이다.
핵심 추구 가치로는 우수성(Excellence), 과학적 접근(Science), 파트너십(Partnership)을 설정하고, 모든 과정에서 품질 우수성을 실현하며 체계적인 연구와 지속적 R&D 투자를 통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종호·조일현 유한코스메틱 공동대표는 “사명 변경은 단순한 이름의 변화가 아닌, 유한양행의 과학적 DNA를 화장품 산업에 본격적으로 접목하겠다는 우리의 확고한 의지”라고 말했다.
|
유한코스메틱은 새로운 비전으로 ‘신뢰받는 기술력으로 고객의 아름다움과 성공을 설계’(Trusted Science, Beautiful Solutions)를 제시했다. 이는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는 유한양행의 창업정신을 계승하고, 화장품 ODM 분야에서 고객사의 성공을 함께 만들어가는 진정한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회사는 유한양행이 축적해온 과학적 연구 노하우와 혁신 기술력을 화장품 분야에 결합해 제품 기획부터 연구개발, 생산, 품질관리까지 전 과정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과 첨단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공급하며 고객사의 브랜드 철학과 목표를 실현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유한코스메틱은 세 가지 핵심가치도 함께 발표했다. △혁신을 향한 끊임없는 도전(Innovation First)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십(Trusted Partnership)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책임(Sustainable Growth) 등이다. 회사는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최첨단 피부과학 기술 개발, 투명한 소통을 통한 고객 가치 실현, 환경과 사회에 대한 책임 이행을 실천할 방침이다.
핵심 추구 가치로는 우수성(Excellence), 과학적 접근(Science), 파트너십(Partnership)을 설정하고, 모든 과정에서 품질 우수성을 실현하며 체계적인 연구와 지속적 R&D 투자를 통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종호·조일현 유한코스메틱 공동대표는 “사명 변경은 단순한 이름의 변화가 아닌, 유한양행의 과학적 DNA를 화장품 산업에 본격적으로 접목하겠다는 우리의 확고한 의지”라고 말했다.
김새미 bir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