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휴메딕스(200670)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쿠션’이 올해 마지막 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휴온스그룹 휴메딕스는 지난 11일 진행된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쿠션’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모두 판매했다고 15일 밝혔다.
홀리데이 에디션은 기미쿠션 본품 3개와 리필 4개, 스페셜 패딩 파우치가 포함된 역대 최다 구성이었다. ‘멜라 리턴 기미쿠션’은 앞서 지난해 8월과 10월 진행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출시 방송과 앵콜 방송에서도 연속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 전량 매진 기록으로 멜라 리턴 라인의 홈쇼핑 흥행세를 다시금 확인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방송 완판을 기록한 멜라 리턴 라인은 올해 휴메딕스 화장품 부문 매출이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성장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회사측은 휴메딕스 화장품 사업이 미래 성장 동력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멜라 리턴 쿠션’은 △SPF50+, PA++++ 자외선차단 효과 △150시간 보습·밀착·지속·모공 커버력 인체적용시험 완료 △5일 사용 시 듀얼 기미(겉·속기미) 및 피부 탄력·치밀도 개선에 도움 △62%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피부 등의 기능성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기미 케어, 커버력, 보습력을 모두 갖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확인했다”며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롯데홈쇼핑과 협의를 통해 내년에도 방송 편성 및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휴온스그룹 휴메딕스는 지난 11일 진행된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쿠션’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모두 판매했다고 15일 밝혔다.
|
이번 방송 완판을 기록한 멜라 리턴 라인은 올해 휴메딕스 화장품 부문 매출이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성장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회사측은 휴메딕스 화장품 사업이 미래 성장 동력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멜라 리턴 쿠션’은 △SPF50+, PA++++ 자외선차단 효과 △150시간 보습·밀착·지속·모공 커버력 인체적용시험 완료 △5일 사용 시 듀얼 기미(겉·속기미) 및 피부 탄력·치밀도 개선에 도움 △62%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피부 등의 기능성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기미 케어, 커버력, 보습력을 모두 갖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확인했다”며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롯데홈쇼핑과 협의를 통해 내년에도 방송 편성 및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은경 eee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