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콘퍼런스는 ‘K-메디컬 에스테틱, 글로벌 시장 공략’이라는 주제로 열립니다. 특히 글로벌 시장에서 혁신 아이콘으로 평가받는 레이저 미용의료기기 개발 기업을 비롯해 보툴리눔 톡신, 필러 등 독자 기술로 글로벌 시장 정복에 나선 기업 대표들이 메인 연사로 나섭니다.
기조 강연에서는 이윤섭 하이라이트캐피털 한국대표가 글로벌 투자기관이 바라보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 현황과 전망을 제시합니다. 신민수 키움증권 리서치센터 연구위원과 홍준혁 삼일PWC파트너는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과 시장을 면밀하게 분석해 투자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초소형 레이저 미용의료기기를 개발한 라메디텍(462510)의 최종석 대표는 ‘레이저 초소형화를 통한 K-뷰티, K-메디컬 활용’이라는 주제로 레이저 미용의료기기 기술과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을 발표합니다. 국내 1위 보툴리눔 톡신 기업 휴젤(145020)은 글로벌 사업 전략을 책임지고 있는 김도영 상무가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으로 성장한 휴젤의 성장 히스토리를 공유합니다.
최근 소형 미용의료기기 사업을 론칭한 제놀루션(225220)은 김상훈 부사장이 발표에 나섭니다. ‘휴그로’ 플랫폼 기술로 필러부터 셀부스터 등 미용의료기기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바이오플러스(099430)는 김진환 R&D 대표가 ‘휴그로, 바르는 셀부스터’라는 주제로 발표합니다.
행사는 무료로 누구나 참석이 가능합니다. 참석자에게는 행사후 발표에 나선 바이오 기업 5개사 주식 500만원(1인당 50만원, 총 10명 추첨) 어치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참가신청은 ‘팜이데일리’ 홈페이지 상단 ‘글로벌 제약바이오 콘퍼런스’ 배너를 클릭하고 등록하면 됩니다.
●일시: 9월10일(수) 14:00~17:00
●장소 : KG타워 하모니홀
●문의: 팜이데일리 글로벌 제약바이오 콘퍼런스 사무국(02-3772-0321)

송영두 songz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