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일동제약(249420)은 활성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 골드’의 새 광고 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발탁하고, TV-CM을 비롯한 신규 캠페인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아로나민 골드는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활성형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E 등이 함유된 비타민 영양제로 △육체피로·체력저하 △신경통·근육통·관절통(어깨결림 등) △눈의 피로 등에 효능·효과를 나타낸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로나민 TV 광고는 출퇴근 시간 사람들로 부대끼는 지하철 안의 상황과 피로를 해소하는 공간인 약국을 배경으로 아로나민의 효과와 차별점을 부각하는 데 중점을 뒀다. 무거운 표정의 직장인들을 태운 지하철이 ‘약국역’에서 멈추고 약국으로 연결되는 문이 열리면서 피로에 지친 사람들이 아로나민을 통해 체력을 회복한다는 내용이다. 광고 속에서 류승룡은 약국으로 들어온 사람을 향해 “피로를 피할 수 없다면, 아로나민 골드!”라고 말한다.
김석태 일동제약 OTC부문장은 “피로가 쌓인 상태를 의미하는 ‘출퇴근길’과 문제가 해결되는 장소인 ‘약국’이라는 대비된 공간 설정을 통해 광고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드러냈다”며 “인체 형상 그래픽으로 관절과 근육 등 신체 부위별로 아로나민의 적응증을 나타내는 동시에, 머리에서 온몸으로 에너지가 퍼지는 시각적 효과 처리를 통해 뇌세포막을 통과하는 활성비타민 B1(푸르설티아민)의 특성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일동제약은 이달부터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아로나민과 활성비타민의 차별점을 알리는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류승룡을 내세운 후속 광고 등도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
아로나민 골드는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활성형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E 등이 함유된 비타민 영양제로 △육체피로·체력저하 △신경통·근육통·관절통(어깨결림 등) △눈의 피로 등에 효능·효과를 나타낸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로나민 TV 광고는 출퇴근 시간 사람들로 부대끼는 지하철 안의 상황과 피로를 해소하는 공간인 약국을 배경으로 아로나민의 효과와 차별점을 부각하는 데 중점을 뒀다. 무거운 표정의 직장인들을 태운 지하철이 ‘약국역’에서 멈추고 약국으로 연결되는 문이 열리면서 피로에 지친 사람들이 아로나민을 통해 체력을 회복한다는 내용이다. 광고 속에서 류승룡은 약국으로 들어온 사람을 향해 “피로를 피할 수 없다면, 아로나민 골드!”라고 말한다.
김석태 일동제약 OTC부문장은 “피로가 쌓인 상태를 의미하는 ‘출퇴근길’과 문제가 해결되는 장소인 ‘약국’이라는 대비된 공간 설정을 통해 광고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드러냈다”며 “인체 형상 그래픽으로 관절과 근육 등 신체 부위별로 아로나민의 적응증을 나타내는 동시에, 머리에서 온몸으로 에너지가 퍼지는 시각적 효과 처리를 통해 뇌세포막을 통과하는 활성비타민 B1(푸르설티아민)의 특성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일동제약은 이달부터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아로나민과 활성비타민의 차별점을 알리는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류승룡을 내세운 후속 광고 등도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나은경 기자 eeee@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