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보령 “혈관 수축 겨울철, 1일1캡슐로 혈압·세포건강 한번에”

등록 2025-02-19 오후 4:55:25
  • kakao
  • facebook
  • twitter
  • link_url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갑작스러운 한파가 이어지는 겨울은 뇌졸중, 심근경색 등 혈압 관련 환자가 증가하는 시기다. 기온이 내려가면 혈관이 수축하고 심박수가 증가하기 때문에 평소 혈압이 높은 경우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19일 보령(003850)에 따르면 자회사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보령 코엔자임 Q10 맥스’는 하루 한 알로 혈압 및 세포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코엔자임 Q10’, ‘엽산’, ‘비타민E’, ‘아연’을 300㎎의 초소형 미니 캡슐에 담아 목 넘김이 어려운 이들도 편안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보령 코엔자임 Q10 맥스 (사진=보령)


    코엔자임 Q10은 세포 노화를 촉진하는 유해(활성)산소를 안정시키고, 높은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나이가 들수록 체내에서 감소하기 때문에 외부 섭취가 필수적이다. 보령 코엔자임 Q10 맥스는 미국산 코엔자임 Q10을 1일 권장 섭취량(100㎎) 담고 있다.

    스위스산 엽산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인 400㎍ 함유하고 있다. 엽산은 세포와 혈액 생성에 관여하며 체내 대사과정에서 만들어지는 세포독성물질인 호모시스테인을 정상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영양소다. 푸른 잎 야채 등에 풍부하게 들어 있으나 조리과정에서 열에 의해 쉽게 손실돼 추가적인 섭취가 필요하다.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를 추가 구성해 항산화 작용을 강화한 점도 강점이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해 세포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브랜드 담당자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김혁수 매니저는 “보령 코엔자임 Q10 맥스는 노화로 인해 체내 코엔자임 Q10이 감소하는 중장년층은 물론, 육류·고칼로리 식단을 즐기는 젊은 세대에게도 필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POLL

    tit_icon

    마감

    가장 먼저 블록버스터 등극할 K신약은?

    1. 유한양행 렉라자

    518명( 50% )

    2. SK바이오팜 엑스코프리

    156명( 15% )

    3. 셀트리온 짐펜트라

    171명( 16% )

    4. 기타(댓글로 작성)

    185명( 17% )